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바람나면 어떡해?” 민경선♥김완기 줄어든 부부관계에 쇼윈도 부부 선언 [결정적장면]
2020-11-24 06:20:34
 


[뉴스엔 박정민 기자]

민경선이 김완기와 줄어든 부부 관계로 인한 고충을 털어놨다.

11월 23일 방송된 채널A '애로부부' 속터뷰에는 김완기-민경선 부부가 출연했다.

속터뷰 의뢰인은 민경선이었다. 민경선은 "남편이 알아주는 불꽃남이었다. 제가 앞니가 금이간 적도 있다. 남편 머리에는 핏자국이 있었다. 남편 몸이 너무 좋아서 지인들이 부러워하기도 했다. 또, 남편은 제 속옷을 중요하게 생각하지 않는다는 말도 했다. 한 번에 벗기고 던져버린다"고 말했다.

이를 들은 김완기는 "단추를 하나하나 푸는 건 잘못된 거다. 그냥 쓱, 싹, 빡"이라고 말했고, 이를 본 이용진은 "저게 요즘 유행하는 세 줄 요약이다"고 거들어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다. 이어 "동시에도 가능하다. 앞니에 걸리긴 하겠지만"이라며 동작까지 보여줘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민경선은 "주위에서 부러워했다. 이랬던 사람이 6개월씩 안 한다고 하니까 아무도 안 믿는다. 나도 쇼윈도 부부에 합류해야겠다고 했더니 다들 시큰둥하더라. 쓸쓸하다"며 고민을 털어놨다.

이어 "혹시 물멍이라는 말 아시나. 요즘 남편이 축양장을 사 와서 물고기랑 대화하고 술 마신다. 전기세도 너무 많이 나와서 화나는데 남편이 좋다고 하더라. 그러다가 이제는 식멍을 하고 있다. 이게 지나고 불멍을 하고 있다. 불멍을 하다가 운다. 남편이 이상해졌다"고 말했다.

김완기는 "불을 보고 있으면 불이 내 마음을 읽어주는 것 같다. 30대 때만 해도 365일 아침마다 텐트를 쳤다. 그런데 36세 이후부터 일수가 줄어들더라. 지금은 그냥 도깨비불이다"며 슬퍼했고, 민경선은 "아니지. 반딧불 아니야?"라고 말해 웃음을 유발했다.

민경선은 "부부 관계를 하다 보면 남편이 안 되는 걸 느낀다. 병원에 가자고 몇 번 말했는데 인정을 안 하더라. 관계뿐만 아니라 하는 행동이 여성 호르몬이 많아지는 느낌이다"고 걱정했다. 김완기는 "늙어가면서 생기는 변화인데 받아들이고 싶다. 수술이나 시술로 고칠 순 있겠지만 억지로 하고 싶진 않다"고 대답했다.

민경선은 "여자는 아이들이 크고 나면 예전에 못 느꼈던 감정이 커진다. 아이들이 고학년이 되니까 여유가 생기고, 남편과 시간을 많이 보내고 싶다. 그걸 남편이 받아들이지 않으니까. 내가 바람나면 어떡하려고 그러냐"라고 도발했다. 김완기는 "그것 또한 인과응보라고 생각한다"며 덤덤하게 말했다.

김완기는 "열심히 살았는데 정작 내가 없었다. 내 뒷모습이 없다고 느낀 순간 나 자신을 사랑하는 방법을 알아야겠다고 생각했다"고 말했고, 민경선은 "나야말로 집에서 14년 동안 아이만 봤지. 취미는 안 하는 게 아니고, 하다가도 아이들을 챙겨줘야한다"며 서운해했다.

두 사람의 부부관계는 4-5개월 전이 마지막이라고. 김완기는 "작년 말까지만 해도 다 괜찮았다. 그런데 코로나19로 인해 잡아놓은 행사가 무기한 연기되고, 스트레스를 받으면서 내려놓게 됐다. 그 와중에 준비했던 일도 전날 취소 통보를 받으니까 아무 생각도 안 들더라. 마음의 스트레스를 치유한 다음에 아내에게 갈 거다. 시간이 필요하다"고 속내를 털어놨다. 이어 "취미활동을 통해서 정신이 건강해지고 젊어지면 몸도 회복될 거라고 믿는다. 서운하더라도 믿어달라고 말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민경선은 "내가 언제까지 기다려줄 수 있을지 모른다. 함께 노력해서 이어갔으면 좋겠다는 뜻이다"고 자신의 입장을 설명했다.



(사진=채널A '애로부부' 캡처)

뉴스엔 박정민 odul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전혜빈♥치과의사 남편 신혼집 구석구석 공개, 서울숲 뷰 안주 삼는 술장고 부럽다

“다 벗고 누워 있어요” 시도 때도 없이 관계 요구하는 남편에 불만‘애로부부’[어제TV]

이시영 초호화 럭셔리 집 공개,270도 전망+현대적 인테리어‥전현무 이영자 극찬할만해(전참시)

독박 육아로 우울증 앓던 아내, 기혼 썸 대화방 들어가…내연남 집 초대까지 ‘애로부부’ (종합)

김성령, 탁 트인 한강뷰 자택 공개 ‘여의도가 한눈에’ [SNS★컷]

‘34억’ 소유진♥백종원 고급 빌라, 복층 바+운동장 거실+업소용 주방…럭셔리 그 자체

‘판타집’ 남양주 11억 전원주택, 국유지 정원 1년에 9만원 사용료[어제TV]

‘53세 치과의사’ 이수진 “쌍꺼풀 재수술‥가슴은 100% 만족한다고”

민효린♥태양 러브하우스 이랬다, 100억↑ 한남동 한강뷰 고급빌라

이승기, 류현진 상대로 홈런→역전 적시타까지 ‘역시 빛승기’(집사부)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